미쉐린, 전기차 오너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기차 오너를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타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당신의 전기차, 미쉐린으로 더 특별하게’라는 슬로건 하에 모든 미쉐린 타이어는 전기차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쉐린은 세계적인 브랜드와 전기차 초기 개발 시점부터 타이어를 공동 개발하며 어떠한 성능 하나 타협하지 않는 높은 기준을 끌어올려 왔다.
또한, 배터리로 인한 자동차의 무게, 강한 순간 가속력, 무소음 엔진 등의 특징으로 전기차에 요구되는 긴 수명, 저소음 기술, 에너지 효율 등은 비단 전기차뿐 아니라 전기차 대중화 이전부터 모든 자동차를 위해 오랜 시간 향상시켜온 미쉐린 DNA의 핵심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전기차 오너는 미쉐린 멤버십 제휴 대리점에 방문해 미쉐린 승용 타이어 장착 시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특히, 전기차를 보유한 고객은 미쉐린 타이어 선택 시 ‘전기차 전용’인지 고민하지 않고 내 운전 성향과 주행 환경을 고려해 타이어를 선택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미쉐린 멤버십 앱에 신규 가입하고 추천코드 ‘EV2025’를 입력하거나, 미쉐린 멤버십에 구매내역이 있는 기존 멤버십 회원 중 전기차 오너들에게는 행사 기간 중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또한, 타이어 4본을 일괄 구매한 전기차 고객들은 8만원, 2본을 일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4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은 미쉐린 지정 대리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전기차 오너 외에도 다른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는 ‘승용차 타이어 미쉐린 멤버십 2025 하반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행사 기간 내 승용차용 미쉐린 타이어 4본을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GS칼텍스 및 신세계백화점 결합 5만원 상품권, 5만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미쉐린 여행용 수트 케이스를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 혜택은 미쉐린 멤버십 제휴 대리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정품 등록을 완료하면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1
사진제공=미쉐린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