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모바일 앱으로 24시간 스마트하게 관리하세요!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14일 트럭·버스용 타이어의 맞춤형 관리를 도와주는 24시간 전국 긴급 출동 서비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마트 TBX 앱’을 출시했다.

스마트 TBX 앱(Smart TBX App)은 24시간 전국 긴급 출동 서비스 제공으로 빠르고 신속한 트럭·버스 타이어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위급 상황 시 어플리케이션의 긴급호출 메뉴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전국 긴급 출동 서비스 업체에 요청 접수돼 5분 이내에 전국 어디에서나 24시간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숙련된 트럭·버스 타이어 전문가가 현장으로 출동해 타이어 교체 및 수리가 가능하며, 검색 서비스를 통해 한국타이어 TBX 대리점의 위치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스마트 TBX 앱은 트럭·버스용 타이어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개발한 국내 시장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신제품 정보와 소비자의 차종별 추천상품을 제공하며, 월별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최근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대형 트럭 ‘뉴 아록스 덤프’와 닛산의 픽업트럭 프론티어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품질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북미 대형 트럭 시장 1위인 다임러 트럭 브랜드의 ‘카스카디아’와 M2, SD시리즈, 포드의 중형 트럭 ‘F650, F750’, 북미시장 베스트셀링 모델인 픽업트럭 ‘2016 뉴 타코마’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핵심 파트너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