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MAN 순정 부품 특별캠페인’ 실시… 7종 76개 품목 15~3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막스 버거)가 ‘MAN 순정 부품 특별캠페인’을 시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4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2개월 간 진행되며, MAN 순정 부품 총 7종 76 품목에 대해 정상가 대비 15%~3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캠페인은 만(MAN) 고객들이 주기적인 MAN 순정 부품 교환으로 차량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캠페인 대상 품목은 엔진 및 미션 클러치 관련 기능성 부품 및 주요 소모성 부품 전반이다.

막스 버거 사장은 “MAN 순정 부품은 높은 온도와 극한의 주행 환경에서도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들이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순정 부품 특별캠페인을 포함해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현재 고객의 차량 ‘총소유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 절감을 위해 전체 차종을 대상으로 ‘MAN 순정 오일 교환 패키지 프로모션’을 연중 상시 진행 중이며, ‘MAN 순정 부품 특별캠페인’과 같이 고객의 차량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