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와이즈오토, ‘유로코치’ 8대 한정 할인 프로모션 실시… 3410만원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와이즈오토(대표 이병한)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유로코치’를 3419만원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8대 한정으로 진행한다.

와이즈오토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핵심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패밀리·셔틀용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인 ‘유로코치’를 부가세 포함해 6,490만원에 제공하며, 부가세를 환급 받으면 5,90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유로코치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국내 고객의 니즈에 맞춰 편의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모델로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이용이 가능한 11인승 모델이다.

또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자동문, 자동발판, 올인원 내비게이션, 후방카메라, 차량 방음, 오디오 등의 편의장치를 모두 기본사양으로 갖추고 있으며, 차체 전고는 모두 2,350mm로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됐다.

유로코치는 벤츠의 6기통 트윈 터보 디젤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를 탑재해 190마력의 최고출력과 44.9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며, 주행성능과 함께 경제성을 갖춰 가정용 패밀리 밴 및 비즈니스 고객의 셔틀용 밴으로 활용도가 뛰어난 모델이다.

또한, 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의 첨단 사양을 갖춰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의 안전을 보장한다.

와이즈오토는 플래그십 모델인 ‘유로스타’를 최대 3,080만원 할인된 9900만원에 판매 중이다.

유로스타는 와이즈오토가 선보인 최상위 모델로 편안하고 안전한 가족단위 여행이나 기업 의전 용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차종이다.

특히, 최고급 나파 가죽이 시공된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스타일의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 폴딩 테이블, 레그 서포트 등이 적용된 실내 인테리어를 통해 품격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리얼 메탈 소재가 가미된 가죽 인테리어, 피아노 블랙의 우드 트림, 가죽 스티어링 휠, 다양한 컬러와 밝기로 조절이 가능한 파노라마 앰비언트 라이트, 고급형 사운드 시스템 등이 기본 장착된다.

이병한 회장은 “이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 단위 교외 드라이빙, 의전용, 프라이빗한 업무를 위한 이동식 비즈니스 라운지까지 활용의 범위가 무궁무진한 와이즈오토의 스테디셀러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동차를 직접 시승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집 앞까지 찾아가는 ‘1:1 프리미엄 방문 시승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전시장 방문 없이도 와이즈오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원하는 시간 및 장소에서 직접 시승해볼 수 있다.

사진제공=와이즈오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