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와이즈오토, 연말 맞이 ‘유로스타 4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딜러 와이즈오토가 연말을 맞아 플래그십 모델 ‘유로스타’ 4대 한정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최상위 라인업인 ‘유로스타 VIP’는 연식에 따라 최대 24% 할인된 1억3522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인 ‘유로스타 스탠다드’의 경우 최대 3000만원까지 할인된 9900만원에 판매된다.

해당 모델은 사업자의 경우 모두 부가세 환급이 가능하며, 이번 4대 한정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유로스타’ 시리즈는 와이즈오토가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 밴 최상위 컨버전 모델로 편안하고 안전한 고품격 여행 및 VIP 의전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차종이다.

또한, 나파 가죽이 시공된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스타일의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 폴딩 테이블, 레그 서포트 등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리얼 메탈 소재가 가미된 가죽 인테리어, 다양한 컬러와 밝기로 조절이 가능한 파노라마 앰비언트 라이트, 고급형 사운드 시스템 등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차체 전고는 모두 2350mm로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됐다.

와이즈오토의 유로스타 시리즈는 메르세데스- 벤츠 스프린터 밴을 기반으로 한 11인승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의 V6 3.0 트윈 터보 디젤 엔진과 7단 자동변속기를 장착해 190마력의 최고출력과 44.9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며, 11인승 차량임에도 리터 당 10.4km의 높은 연료 효율성을 자랑한다.

또한, 전장×전폭×전고가 각각 5925×1995×2340mm, 휠베이스 3665mm로 넉넉한 실내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동 풀 사이즈 슬라이딩 도어와 대형 전동 도어스텝을 장착해 탑승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제공=와이즈오토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