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다임러 트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 출시… 개별 부품 구입 대비 최대 25% 혜택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 조규상)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의 정비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자동차를 안전하게 유지·관리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을 출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은 엔진 오일 교체 주기에 맞춰 필수 유지·관리 부품 정비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패키지로 제공함으로써 정비 비용과 정비 시간 절약은 물론 높은 품질이 보장되는 순정 부품 사용으로 고객의 수익 증대와 안전에 기여하고자 개발된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다.

특히, 서비스 컨트랙트(신차 구매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관리 및 정비를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 상품)의 약정 기간(3년) 종료 이후에도 체계적인 자동차 관리를 지속적으로 받고 싶어 하는 유로6 모델 보유 고객과 연식이 오래되어 관리와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유로5 모델 보유 고객에게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은 엔진 오일, 연료 필터, 오일 필터, 수분 분리기 총 4종으로 구성된 기본 패키지와 소모성 부품 1개로 구성되며, 소모성 부품은 에어클리너, 에어 드라이어, 인테리어 필터, 요소수 필터 중 선택할 수 있다.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 구매 후 정비 시 개별 구입할 때 보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유로 6 모델 보유 고객은 최대 20%, 유로 5 모델 보유 고객은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은 밴 공식 서비스센터를 제외한 전국 17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구입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조규상 대표는 “연식이 오래 될수록 차량의 안전과 성능 유지에 불안을 느끼는 고객들이 많은데,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엔진 오일 패키지 4+1’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경제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게 정비를 받고 안전한 운행을 지속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TTE)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다임러 트럭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