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

MINI, ‘2018 베이징 모터쇼’ 참가… 아시아 프리미어 3종 공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BMW 그룹의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오는 4월 25일 개막하는 ‘2018 베이징 모터쇼’에 참가, 아시아 프리미어 3종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아시아 최초로 공개될 모델은 MINI를 대표하는 모델인 ‘신형 MINI’와 실용성이 강화된 ‘신형 MINI 5도어’, 그리고 컴팩트 부문 최초이자 유일한 프리미엄 오픈탑 모델인 ‘신형 MINI 컨버터블’이다.

더욱 강화된 실용성과 독창성을 갖추고 새롭게 탄생한 3종의 신모델은 외관에서부터 독창성과 디테일이 강화됐다.

공통적으로 전면 LED 헤드라이트 부분에 검정색 패널이 추가되면서 전면부의 강인함이 더욱 강화됐으며, LED 소재의 리어 라이트에는 유니언잭 디자인이 가미돼 브랜드 정체성이 더욱 강조됐다.

실내 역시 고급스러운 옵션들이 대거 추가, 모델별로 몰트 브라운(Malt Brown) 컬러의 체스터 가죽 적용과 함께 옵션사양으로 MINI 유어스 인테리어 스타일인 피아노 블랙 색상의 인테리어 표면 디자인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중앙 계기판에 위치한 디스플레이에는 터치 기능이 추가됐고, 옵션사양으로 무선 충전 기능도 장착 가능하다.

‘2018 베이징 모터쇼’에 전시될 ‘신형 MINI 5도어’는 새로운 컬러인 에메랄드 그레이 메탈 색상으로 마무리됐으며, ‘신형 MINI’는 솔라리스 오렌지 메탈릭으로 마무리됐다. 또한 ‘신형 MINI 컨버터블’은 스타라이트 블루 메탈릭 컬러로 선보인다.

MINI는 ‘2018 베이징 모터쇼’에서 3종의 아시아 프리미어와 함께 MINI 클럽맨, MINI 컨트리맨, 신형 MINI JCW 컨트리맨 등도 함께 전시해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형 MINI 5도어
신형 MINI 컨버터블

사진제공 = BMW 그룹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