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대한자동차경주협회, 총 57개 레이싱팀 공인팀 등록 마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총 57개 레이싱팀이 2018 시즌 대한자동차경주협회(이하 KARA) 공인팀 등록을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4월 19일 공개된 KARA 공인팀 등록 공시에 따르면, 레이스 카테고리의 경우 영구등록팀은 기존 17개 팀에서 10개 팀이 추가로 등록해 총 27개 팀이 시즌 등록을 마쳤다.

추가 등록 팀을 살펴보면, 다이나믹(대표 심상학), 디에이 모터스(대표 이영배), 룩손몰 레이싱(대표 김진태), ERC 인제 레이싱(대표 김정수), 화랑레이싱(대표 안종호), KMSA(대표 최정원), 디알모터스포트(대표 유경록), 오토시티 레이싱(대표 황운기), 디팩토리(대표 오재국), 프로시트 레이싱(대표 박길묵)이다.

단기등록팀은 기존 7개 팀에서 범스 모터스포츠(대표 김범훈)가 추가로 등록을 마쳐 총 8개 팀이 시즌 등록을 마쳤다.

연간등록팀은 기존 2개 팀에 팀훅스 모터스포츠(대표 김중엽)와 헌터 라크로 레이싱(대표 양돈규)이 추가 등록했으며, 드림레이서(대표 한천희)가 신규 등록해 총 5개 팀이 시즌 등록을 마쳤다.

아마추어팀은 기존 3개 팀에 슈퍼드리프트(대표 신윤재), 탐앤탐스(대표 권형진), MSS(대표 한정우), E 레이싱(대표 이정웅), 하만 모터스포츠(대표 이창우)가 신규 등록, 총 8개 팀이 시즌 등록을 마쳤다.

카트 카테고리에서는 추가 등록 팀이 없이 기존과 동일하게 영구등록 4팀, 연간등록 5팀 등 총 9팀이 그대로 유지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