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CJ로지스틱스레이싱, 토탈엘앤씨와 2020 시즌 공식 윤활유 후원 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CJ로지스틱스레이싱(감독 이정웅)이 윤활유 유통 전문 업체인 토탈엘앤씨(대표 심재후)와 공식 윤활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토탈엘앤씨는 2020 시즌 동안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하는 CJ로지스틱스레이싱에 케놀(KENNOL) 윤활유를 지원하게 됐다.

토탈엘앤씨는 국내 산업유 자동차오일 등 윤활유 유통회사로 2006년부터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와 팀을 후원하며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에 후원하는 케놀 윤활유는 PAO 베이스 오일 기반의 100% 합성유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고 독자적인 윤활유 배합 기술로 차별화된 퍼포먼스 구현이 가능한 윤활유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심재후 대표는 “CJ로지스틱스레이싱팀의 공식 윤활유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 이정웅 감독 체제로 일신한 CJ로지스틱스레이싱이 성공적인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자동차를 비롯해 관련용품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선택 기준이 높아짐에 따라 엔진오일 및 첨가제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CJ로지스틱스레이싱을 통해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후원 이유를 설명했다.

이정웅 감독은 “관심을 갖고 힘을 보태 주신데 감사드린다”며, “후원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CJ로지스틱스레이싱이 출전하는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5월 23일과 24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개막전(더블라운드)을 시작으로 인제스피디움,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 등을 오가며 총 7번의 레이스를 치를 예정이다.

사진제공=CJ대한통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