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이트 인디고, 모튤 공식 수입원 그린비와 후원 협약 체결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감독 이재우)이 모튤의 공식 수입원 그린비(대표 양진원)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6월 23일 경기도 성남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캠프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재우 감독, 양진원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양사는 제품 후원, 경기 지원 등을 바탕으로 상호 유기적으로 협력할 것을 서약했으며, 레이스카 정비와 경기 준비에 필요한 지원과 관련된 간단한 미팅을 진행했다.

모튤(MOTUL)은 1853년부터 엔진오일을 생산해온 유서 깊은 글로벌 기업으로 1971년 에스테르 기반 완전 합성 오일 300V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면서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및 보트 경기 등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레이싱 오일을 공급하고 있다.

모튤이 스폰서 계약을 맺고 후원한 대표적인 국제 대회로는 로드 레이싱, 월드 GT1, 르망 24시 레이스, 슈퍼바이크 등이 있다.

이재우 감독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엔진 오일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모튤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모튤 제품을 바탕으로 경기에서 더 좋은 성적을 보여줄 것”이라 말했다.

양진원 대표는 “모튤은 모터스포츠 분야의 기술 발전을 위해 수많은 제조업체 및 레이싱 팀과 협력하고 있다”며, “한국 모터스포츠의 명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과 후원 협약을 맺게 돼 매우 뜻깊고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창단 25주년을 맞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팀이다.

또한, 지주사인 현대성우홀딩스와 더불어 알로이휠과 주물 제품 제조사인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등 연축전지 전문 기업인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사업 및 신소재 개발사인 현대성우신소재가 현대성우그룹에 속해 있다.

사진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