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스피디움, ‘강원 유니크 베뉴’ 선정… 다양한 영상 콘텐츠 제작 통한 홍보 활동 예고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복합 자동차 문화공간 인제스피디움(대표이사 김춘수)이 강원도관광재단이 공모한 ‘강원 유니크 베뉴’에 선정됐다.

‘강원 유니크 베뉴’란 강원도 마이스(MICE)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역 특성과 독특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장소를 말한다.

강원도관광재단은 해당 장소의 차별성, 접근성, 인프라 등을 평가해 인제스피디움을 포함한 10곳을 ‘강원 유니크 베뉴’로 최종 선정했다.

이번에 인제스피디움과 함께 ‘강원 유니크 베뉴’에 선정된 곳은 하슬라 아트월드, DMZ박물관, 무릉별유천지, 국립산악박물관, 속초시립박물관, 로미지안 가든, 삼탄 아트마인, 남이섬, 365 세이프타운이다.

강원도관광재단에서는 이번에 선정된 강원 유니크 베뉴를 향후 강원 마이스 서포터즈 및 얼라이언스 워크숍 등 재단 행사 개최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인제스피디움은 자동차 경주장을 보유하고 있고 강원 최초 4성급 호텔과 콘도, 연회장, 클래식카박물관, 북측응원단 특별전시관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어 MICE 관련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매년 3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강원국제모터페스타, DMZ접경지역발전 전략포럼, 강원 DMZ 테마관광벤처 육성사업 성과공유회 등 MICE 행사를 꾸준히 개최하고 있다.

이번에 ‘강원 유니크 베뉴’로 선정된 인제스피디움은 향후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 국내외 마이스 시장을 중심으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춘수 대표는 “인제스피디움이 강원 유니크 베뉴로서 앞으로 강원도 마이스 산업 발전을 위해 강원도관광재단과 함께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제스피디움은 한국만의 매력과 지역적 특색을 갖춰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코리아 유니크베뉴’에 4년 연속 선정 된 바 있다.

사진제공=인제스피디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