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지텍, 다크필드 센서 적용한 휴대용 무선 마우스 ‘MX 애니웨어 3’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윤재영)가 최고급 휴대용 무선 마우스 ‘MX 애니웨어 3’와 ‘맥용 MX 애니웨어 3’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컴팩트한 크기와 휴대 용이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롭게 일하는 스마트 오피스 시대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다크필드 센서로 유리, 대리석을 포함한 어떠한 표면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사무실부터 집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로운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MX 시리즈 최초로 그래파이트, 페일그레이, 로즈핑크 3가지 세련된 컬러를 제공해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큰 특징이다.

‘MX 애니웨어 3’는 휴대성이 강조된 모델임에도 MX 시리즈답게 업무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고급 기능이 탑재됐다.

특히, 자석 자기장을 활용한 매그스피드 휠이 적용돼 단 1초 만에 1000줄을 조용하고 빠르게 스크롤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스크롤 모드와 초고속 스크롤 모드를 자동으로 변경 가능한 스마트 스크롤이 지원되며, 휠 아래 버튼으로 전환도 가능하다.

‘MX 애니웨어 3’는 USB-C 급속 충전을 지원하며, 완충 시 최대 70일, 1분 급속 충전으로 3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무선 연결은 반경 10미터까지 사용 가능하며, 블루투스나 유니파잉 수신기를 통해 3가지 기기를 연결 후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윈도우, 맥OS, 아이패드 OS, 크롬OS, 리눅스까지 지원해 전문가들이 활용하는 거의 모든 디바이스에 호환된다.

Mac용 MX 애니웨어 3는 Mac과 아이패드 등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터가 주로 사용하는 애플 디바이스에 최적화됐다.

MX 애니웨어 3 제품 색상은 그래파이트, 페일그레이, 로즈핑크 3가지 컬러, Mac용 MX 애니웨어 3는 페일그레이 컬러로 출시된다.

윤재영 지사장은 “MX 애니웨어 3는 공간 제약 없이 다양한 형태의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휴대용 무선 마우스”라며, “스마트 오피스 같은 자유로운 형태의 근무 환경에서는 효율성과 편의성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로지텍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