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록스, 차량 관리 앱 마이클 협업 공동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가 올해 연말까지 차량 관리 앱 ‘마이클’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록스는 요소수를 사용하는 디젤차 소유자를 대상으로 페이스북, 구글, 인스타그램에 마이클과 공동 광고를 진행하고, 마이클 앱 내에서 ‘유록스 프리미엄 3.5ℓ’을 구매할 경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카롱팩토리가 운영하는 마이클은 연비와 소모품 교체 주기 등 내 차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주변 정비소, 세차장 예약까지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차량 관리 플랫폼으로, 현재 190만 명 이상이 7,000만 건 넘는 차량 관리 데이터를 등록해 사용 중이다.

특히, 현대차그룹이 지난 10월 야심차게 발표한 오픈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해 고객이 직접 차계부를 입력하지 않고도 자동으로 실시간 차량 주행거리, 연료 소모량 등의 정보를 취합하는 ‘커넥티드카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그동안 요소수 사용 디젤차 운전자에게 맞춤 상품을 제안하기는 어려웠지만, 마이클의 차량 데이터 기반으로 요소수 사용 고객에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고객과 회사 모두에게 이익이다”며, “현대차와 기아차의 커넥티드카 연동 서비스를 구현하는 마이클과의 협업으로 향후 차량의 요소수 소모량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요소수 주입이 필요한 시점에 주변의 유록스 판매점을 안내하는 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를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롯데정밀화학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