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알칸타라, 마스터앤다이나믹·람보르기니 공동 브랜드 헤드폰 컬렉션 소재 채택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알칸타라가 뉴욕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마스터앤다이나믹과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의 공동 브랜드로 출시할 헤드폰, 이어폰 라인의 소재로 채택됐다.

마스터앤다이나믹과 람보르기니는 이탈리아의 상징적인 슈퍼 스포츠카 람보르기니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MW65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첫 컬렉션은 독특하고 눈길을 끄는 실버 메탈, 라이트 그레이 및 노랑, 블랙 메탈 및 노랑, 블랙 메탈, 블랙 및 그레이 총 세 가지 색상 조합의 알칸타라 소재를 활용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새롭게 출시한 마스터앤다이나믹의 ‘MW65 헤드폰’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두 가지 모드로 제공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소리를 조정할 수 있으며, 최대 24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최대 30미터까지 지원한다.

여기에 알칸타라 소재로 착용시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메이드 인 이탈리아’ 가치를 우수한 품질로 해석한 알칸타라 소재는 다양한 활용성으로 자동차 인테리어 분야에서 명성을 알려왔으며, 최근에는 소재의 다양한 활용성을 바탕으로 소비자 가전에도 확대 적용되어 전문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마스터앤다이나믹과 람보르기니 공동 브랜드로 출시될 헤드폰 컬렉션은 양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알칸타라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