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다목적 활용 가능한 멀티이보 전동공구 리뉴얼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가정용 공구 및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선도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간단한 드릴링 작업부터 샌딩, 컷팅 작업 등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전동공구 멀티이보를 2가지 구성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또한,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만 하면 100% 선물을 증정하는 ‘NEW 멀티이보 출시 이벤트’를 마련해 재미는 물론, 구매 만족도까지 높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블랙앤데커 ‘멀티이보’ 제품은 총 2가지 구성으로 가구 조립부터 제작, 설치 등 각종 DIY 활동에 특화되었으며, 간편하게 헤드를 교체할 수 있어 만능으로 활용 가능한 전동공구이다.

모델명 ‘EVO185H1’인 멀티이보 세트는 베어툴을 포함해 20V MAX 2.0Ah 리튬이온 배터리 및 2.0Ah 고속 충전기, 햄머 헤드로 구성됐다.

기본으로 포함된 햄머 헤드는 콘크리트 작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대 직경을 기준으로 석재 10mm, 철재 10mm, 목재 25mm까지 드릴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모델명 ‘EVO185B1’인 멀티이보의 경우에는 더 다양한 헤드가 포함되어 여러 작업을 동반하는 작업자에게 적합하다.

해당 구성품으로는 베어툴과 전용 가방, 20V 2.0Ah 리튬이온 배터리 및 400mA 충전기, 햄머 헤드, 직쏘 헤드, 샌더 헤드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추가된 직쏘 헤드는 분당 최대 2,700 SPM으로 목재 45mm, 철재 5mm, 알루미늄 10mm의 작업 능력을 갖췄으며, 다양한 목재용 직쏘날 제공과 함께 편리한 원터치 날 교환 기능까지 담았다.

이와 함께 구성된 샌딩 헤드는 작업이 필요한 비좁은 틈새도 매끄럽게 작업할 수 있어, 완성도를 요구하는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8,500 OPM(1분당 진동수)을 지원해 강력한 샌딩 작업은 물론, 벨크로 타입의 패드 부착 방식으로 샌딩 페이퍼를 쉽게 탈·부착 할 수 있어 곡선이나 수직면 등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멀티이보 제품은 사용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자재와 공구들로 어지럽혀진 환경에서도 분실 위험이 없는 자석 비트 홀더로 작은 비트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9단 토크 조절 기능과 가변 속도 조절 스위치를 통해 모재 종류와 작업 숙련도에 따라 섬세하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지 않은 헤드의 경우, 필요시 별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블랙앤데커는 업그레이드된 성능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멀티이보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만 하면 추가 헤드 2종을 100% 증정하는 ‘NEW 멀티이보 출시 이벤트’를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멀티이보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멀티이보 제품 박스의 QR 코드를 스캔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면 된다.

블랙앤데커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멀티이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추가로 제공하며 구매 혜택을 확대했다.

많은 작업에서 주로 쓰이는 임팩 헤드, 직쏘 헤드, 원형톱 헤드, 컷쏘 헤드, 멀티커터 헤드 중 총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해 작업자가 공구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뿐만 아니라 가구 조립 및 제작 등의 취미를 가진 고객을 위해 구매 고객 중 총 5명을 선정해 ‘블랙앤데커 온라인 DIY 공방 클래스’에 초대할 예정이다.

해당 클래스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공방 클래스 일정 확인 후, ‘DIY 공방 클래스 초대 이벤트 응모함’에 체크하면 된다.

해당 블랙앤데커 멀티이보 제품은 스탠리블랙앤데커의 공식 온라인몰 ‘툴로(TOOLO)’ 또는 블랙앤데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대리점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 로켓 배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