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크루, 캠핑 활용도 높은 우드롤테이블·캠핑의자·폴딩박스 3종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의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캠크루는 5월 18일 캠핑에서 활용도가 높은 우드롤테이블, 캠핑의자, 폴딩박스 3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캠크루는 내 차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감성 캠핑을 펼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미니멀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로 런칭 제품으로 ‘캠크루 차박 텐트’와 ‘캠크루 캠핑 웨건 테이블’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캠크루 우드롤테이블은 야외에서도 설치가 간편한 롤·접이식 형태의 우드 테이블로 내구성이 좋고 따뜻한 감성의 원목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최대 하중은 약 40kg로 다양한 물건을 올려 둘 수 있으며, X자 형태의 스틸 프레임과 미끄럼방지 풋패드가 더해져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함께 출시되는 캠크루 캠핑의자는 최대 120kg의 하중을 견디는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지지력이 강하며 견고한 제품이다.

또한, 56cm의 넓은 메쉬형 등받이는 안정적인 착석감을 선사하며, 원단 후면에는 발수 기능을 적용해 한여름에도 지면의 습기와 상관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빠른 조립이 가능한 폴더블 디자인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와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캠크루 폴딩박스는 60L의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대용량 수납박스로 원목 스타일의 상판이 더해져 테이블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고강도의 PP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고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1/3 사이즈로 압축 가능한 접이식 디자인은 보관을 간편하게 한다.

불스원은 캠크루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불스원몰에서 캠크루 우드롤테이블, 피크닉 폴딩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캠크루 캠핑 의자를 구매할 경우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캠크루 차박텐트와 웨건테이블, 1초 우산텐트 역시 최대 22%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 이커머스 기획팀 이우용 선임은 “캠크루의 기존 출시 제품인 차박텐트와 웨건테이블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뒤이어 새로운 캠핑용품 3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캠핑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이번 캠크루 신제품을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