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6월 판매조건 제시… ‘부산공장 300만대 생산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6월 한 달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부산공장 300만대 생산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6월 한달 간 개인 사업자 고객에게는 19년형 SM6를 비롯한 전 차종(전기차, 클리오 제외) 구매 시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300만대 생산기념 감사 이벤트로 6월 중 출고 고객에게는 특별한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년형 SM6에는 트림 별 특별 구입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19년형 SM6 5월 이전 생산차 중 PE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SE트림 고객은 60만원 할인 혹은 ‘S-Link 패키지 I(S-Link 8.7인치 내비게이션 라이트, 후방 카메라, CD플레이어, 운전석 이지 액세스)’을 무상 제공 받을 수 있다.

LE/RE 트림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70만원의 추가 할인 또는 ‘S-Link 패키지 II(S-Link 8.7인치 내비게이션,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CD 플레이어, 뒷유리 매뉴얼 선블라인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6월 이후 생산된 SM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옵션 및 용품 구입 비용 지원 또는 5년 보증연장 또는 현금 40만원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QM6 고객을 위한 특별 구입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9년형 QM6를 구매하는 고객은 50만원 상당의 옵션 및 용품 구입 비용 지원 또는 5년 보증연장 또는 현금 지원 40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8년형 QM6 RE 시그니처 트림의 경우 250만원 할인의 추가적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QM3 고객을 위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LE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인조가족 시트를 무상 지원하거나, 천연가죽 시트커버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여기에 트림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최고 100만원까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M5는 저리 할부 금리 추가 혜택으로 36개월 할부 시 기존 2.9%의 금리를 1.9%의 낮은 금리로 선택 또는 보증연장 4년 또는 현금 20만원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특별구입 프로모션(Classic 트림에 한함)을 진행한다.

아울러 14일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한 르노 클리오를 대상으로 할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 할부의 경우 3.9%(36개월), 4.9%(60개월)의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