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QM3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QM3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깜짝 이벤트인 ‘QM3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소형 SUV 대표모델인 QM3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10월 3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의 내 차 만들기 e-쇼룸에서 QM3 마린 블루 컬러 차량의 구매 청약을 완료한 소비자 중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QM3 플래시 세일(Flash Sale)’을 통해 QM3 마린 블루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6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르노삼성 차량 기존 고객(직계 가족 포함)이 재구매할 경우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4년 연속 유럽 소형 SUV 부문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QM3는 2013년 국내 출시 당시 7분만에 1000대가 판매될 정도로 화제를 모으며 본격적인 소형 SUV 붐을 일으켰다.

QM3는 감각적인 컬러와 시크한 스타일, 17.3km/l의 동급 최고 연비, 넓고 실용적인 적재공간, 스마트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최신 편의사양 및 안전기능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