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코리아(대표 김영식)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무상 점검 이벤트 ‘2018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2018 윈터,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캐딜락만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안락한 주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12일부터 28일까지 전국 캐딜락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딜락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히터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자동차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캐딜락의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캐딜락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영식 대표는 “캐딜락은 구매 고객들이 쉽고 편안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무상점검 이벤트뿐만 아니라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및 전문 테크니션 교육을 펼쳐 나갈 예정이며,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