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MINI, 폴 스미스 팬미팅 ‘헬로 폴! 헬로 MINI!’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MINI가 지난 9일 MINI 강남 전시장에서 전시회에 앞서 방한한 폴 스미스와 함께한 특별한 팬미딩 ‘헬로 폴! 헬로 MINI!’를 진행했다.

MINI는 글로벌 탄생 60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6일부터 8월 2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전시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를 후원한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약 60여명의 MINI 고객은 디자이너 폴 스미스를 직접 마주하고 평소에 폴 스미스와 MINI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토크쇼 형식으로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시대정신을 이끄는 패션 아이콘으로써 전 세계 수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불러 일으킨 MINI의 의미를 고객들과 함께 되새겨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외에도 폴 스미스 팬 사인회 및 기념촬영 등 MINI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기념하고, 폴 스미스 전시회를 홍보하는 차원에서 랩핑된 총 10대의 MINI 모델도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는 MINI 글로벌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1998년, 자신의 시그니처인 멀티컬러 스트라이프로 도장한 한정판 MINI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으며, 오는 6월 열리는 전시회에서는 폴 스미스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클래식 Mini가 특별 전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MINI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