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KB 캐피탈과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 개발 및 시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캐딜락코리아(대표 서영득)가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B캐피탈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캐딜락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KB캐피탈과 함께 향후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을 비롯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며, 중고차 인증프로그램, 렌터카 사업으로의 확장 등 추가적인 제휴 사업을 통해 전략적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SUV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신형 XT5’, 기존의 캐딜락 플래그십의 정수를 담고 있는 REBORN CT6,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등 전 차종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구매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서비스와 혜택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러한 서비스와 혜택은 향후 출시 예정인 퍼포먼스 세단 CT4와 어반 럭셔리 세단 CT5 등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서영득 대표는 “금융지원프로그램은 올해 캐딜락의 대거 신차 출시와 더불어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 중 주요 요소중의 하나이다”며, “KB캐피탈과 함께 구매 고객이 손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