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가을맞이 풍성한 혜택·경품 가득한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가을을 맞아 ‘BMW·MINI와 함께하는 나만의 캠핑’을 콘셉트로 ‘2020 빌드 유어 드라이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BMW·MINI를 보유한 소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는 11월 28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된다.

먼저, 본격적인 야외활동의 계절 가을을 맞아 브레이크, 서스펜션, 타이어를 정비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BMW M 퍼포먼스 브레이크 키트 및 M 퍼포먼스 서스펜션 부품은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M 퍼포먼스 클럽 고객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 부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 BMW 타이어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타이어 합산 100만 원 이상일 경우 15% 할인이 적용된다.

MINI 역시 JCW 프로 스포츠 브레이크 및 JCW 프로 스포츠 서스펜션은 25% 할인, 일반 브레이크 디스크/패드 및 서스펜션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오리지널 MINI 타이어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타이어 합산 100만 원 이상일 경우 15% 할인이 적용된다.

오리지널 BMW·MINI 액세서리나 라이프 스타일 제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될 뿐만 아니라, 합산 구매 금액에 따라 휴대용 LED 램프(25만 원 이상), 캠핑 테이블(100만 원 이상), 릴렉스 체어(200만 원 이상)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32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3가지 캠핑용품이 모두 제공된다.

브레이크, 서스펜션, 타이어 유상 정비를 마치고 제품 구매 시에는 M 퍼포먼스 폰 홀더(BMW 고객) 또는 MINI 페이퍼 디퓨저(MINI 고객)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구매한 제품이나 사은품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코오롱 면 텐트,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 BMW·MINI 트래블 백,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사진제공=BMW 그룹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