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XM3 시네마 나이트-밤마실 달빛극장’ 첫 행사 뜨거운 호응 속 종료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지난 주말 서울랜드 CGV 자동차극장에서 XM3 고객을 초청해 진행한 ‘시네마 나이트–밤마실 달빛극장’의 첫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XM3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시대 맞춤형’ 컬처 프로젝트다.

첫 주 이벤트에는 XM3 고객 약 400명을 초청해 자동차극장에서 ‘오! 문희’. ‘담보’ 등 최신 개봉 영화를 상영했다.

앞으로 10월말까지 계속 진행할 2~4주차 이벤트에서는 ‘국제수사’, ‘그린랜드’, ‘언힌지드’, ‘라라랜드’ 등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석한 XM3 고객은 “멋진 디자인의 XM3 차들이 대형 자동차극장에 줄지어 모여 있는 모습이 장관이었다”, “코로나19 때문에 나들이가 어려웠는데, 이렇게 안전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코로나19 시대를 이겨낼 수 있을 좋은 문화이벤트를 자주 해주면 좋겠다” 등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XM3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든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10월 19일까지이다. 당첨자에게는 전화 또는 문자로 개별연락을 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문화체험의 기회가 줄어든 고객들로부터 이번 이벤트가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고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컬처 프로젝트를 마련해 어려운 시기에 고객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