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인조이 유어 힐링 드라이브’ 실시… 시승 후기 남기면 ‘친환경 반려식물 키우기 키트’ 증정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12월 13일까지 전국 24개 토요타 전시장에서 시승행사 ‘인조인 유어 힐링 드라이브’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고객은 2021년형 RAV4 하이브리드를 비롯해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등 토요타의 대표 모델을 직접 시승할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11월 15일까지 토요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3시간 동안 무료시승 할 수 있으며, 전시장 인근 지정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권도 제공된다.

토요타 코리아는 시승 후기 이벤트도 마련, 시승을 마친 후 YO! TOYOTA! 애플리케이션에 시승을 인증하고 차량상담을 진행할 경우 최근 집콕 아이템으로 인기가 있는 ‘친환경 반려식물 키우기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시승체험 후 자동차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처하이크 텐트, 콜맨 아이스박스 등의 푸짐한 캠핑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이번 시승 이벤트와 함께 답답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가을하늘을 느끼며 조금이나마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