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코오롱모빌리티, 겨울철 안전운행 위한 ‘동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코오롱모빌리티(대표 김현진)가 동계 시즌을 대비해 ‘동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대비 자동차 예방 점검과 정비를 유조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보다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으며, 11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코오롱모빌리티 전국 7개 지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일산, 인천, 분당, 청주, 대구, 부산, 창원에 위치한 ‘코오롱모빌리티’ 전국 7개 지점을 방문한 소비자는 코오롱모빌리티의 숙련된 전문가와 첨단 장비를 통해 타이어 및 배터리 상태, 누유 점검,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등 오일류 및 냉각수, 에어컨 필터, 각종 등화 장치를 포함한 다양한 항목에 대한 정밀 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일반수리를 받는 고객 대상으로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겨울철 필수 관리 품목인 타이어와 소모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지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소모품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워런티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기간 내 차량 수리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 정비 바우처를 제공하는 페이백 서비스와 함께 보증기간 내 상시 할인 프로모션 및 에어팟 프로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현진 대표는 “겨울철 차량점검은 눈, 비 등 기상 상황과 낮은 기온으로 인해 악화되는 도로 환경을 안전하게 대비하기 위한 필수 관리사항이다”며, “코오롱모빌리티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수입차 고객들이 코오롱모빌리티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아 겨울철 안전운전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코오롱모빌리티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