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국내 AS 서비스 총괄 담당 공식 파트너 ‘KCC 모빌리티’ 선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닛산주식회사(대표 허성중)가 2021년부터 AS 서비스를 총괄할 공식 파트너로 ‘KCC 모빌리티’를 최종 선정했다.

이에 따라 2028년말까지 닛산과 인피니티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AS(애프터세일즈) 서비스를 보장한다.

‘KCC 모빌리티’는 모그룹 KCC 오토그룹을 통해 한국닛산의 대다수 기존 닛산·인피니티 딜러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지역에서 기존과 변함없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KCC 오토그룹은 지난 약 10년간 닛산과 인피니티의 공식 딜러로서 사업을 운영했으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높은 지식과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겸비하고 있다.

KCC 모빌리티는 “닛산 글로벌 본사와 긴밀한 협의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한국닛산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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