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무상 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윈터’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1월 30일까지 4주간 무상 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윈터’를 진행한다.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추운 겨울철 최적의 자동차 성능 유지와 안전 주행을 위해 볼보자동차가 매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냉각수·워셔액 무상 보충 포함,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제동 계통과 엔진오일 및 필터, 타이밍 벨트, 미션 오일 등 구동 계통까지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점검 후 3가지 이상 부품을 교환하는 고객 대상으로 2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 대상 전원 스웨덴 에그비누 패키지와 손 소독 티슈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볼보자동차의 모든 공식 서비스센터는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실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입장 시 QR인증과 체온 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의 확인이 진행되며, 대기실 내 2M 이상 거리두기 유지와 좌석 투명 가림막 설치를 완료했다.

또한 방역 수칙에 따라 실내 취식은 금지 된다.

한편,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윈터’와 관련된 서비스센터 위치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와 대표번호(1588-1777)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