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트레이닝 아카데미’ 리노베이션 오픈… 온·오프라인 교육 세션 운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그룹사장 르네 코네베아그)는 5일 대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 노력의 일환으로 경기도 평택시 소재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리노베이션 오픈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평택 PDI(차량 인도 전 검수) 센터 안에 위치한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총 면적 331㎡의 규모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오프라인은 물론이고 실시간 쌍방향 화상 교육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350인치 커브드 LED 대형 스크린을 갖춘 메인 스튜디오를 비롯해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솔루션인 vMix를 기반으로 비대면 실시간 송출과 편집이 가능한 세 개의 랩(Lab), 스튜디오급의 조명 시스템, 차량용 턴테이블 등 최신 사양의 장비와 IT 기술이 도입됐다.

앞으로 트레이닝 아카데미는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서비스 직원과 테크니션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함께 외부행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독일 본사와의 쌍방향 연결을 통해 기술적인 사항들을 논의하고, 실질적인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방식이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교육환경과 콘셉트에 변화를 준 새로운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리노베이션 오픈하게 됐다”며, “트레이닝 아카데미를 거점으로 삼아 2023년까지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한 직원 교육을 33%까지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서비스 직원 및 테크니션들을 위한 교육 콘셉트의 변화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 품질을 보다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산하 브랜드에 걸쳐 리더십 관리, 비즈니스 관리, 일반 기술, 바디 트레이닝, 도장 트레이닝 등 브랜드 및 직군별로 다양한 교육 콘셉트를 구성하고 운영한다.

사진제공=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