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SUV 라인업 체험 전국 시승행사 ‘컴포트 차박 투어’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가 수입·판매하는 시트로엥이 3월 둘째, 셋째 주말동안 브랜드 대표 SUV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행사 ‘컴포트 차박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간 여가활동 시간이 늘어나며 높아진 캠핑 및 SUV 수요에 따라 고객에게 보다 유용한 혜택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트로엥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혜택을 통해 편안함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알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컴포트 차박 투어’는 3월 13일 강남, 강서, 대전, 전주 전시장, 20일 강동, 강북, 분당, 창원 전시장, 21일 일산, 부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전시장에서는 캠핑과 차박 콘셉트로 꾸며진 소형 SUV ‘C3 에어크로스’와 플래그십 SUV ‘C5 에어크로스’를 만나볼 수 있다.

시트로엥은 행사 당일 전시장에서 SUV 라인업을 시승한 고객에게 시트로엥 캠핑용 머그잔을 증정한다.

또한, 시승 완료 및 차량 계약 후 3월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정품 C 콜렉션 가방 및 손목시계로 구성된 나들이 세트를 증정하며, ‘C5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스노우라인 이지 미니 테이블 및 피크닉 로우 체어 2종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행사와 별개로 3월 중 전시장을 방문해 시트로엥 SUV 모델을 시승한 고객에게는 피크닉 매트를 제공하며, 3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차박 및 캠핑에 유용한 정품 액세서리 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루프 레일 및 트렁크 트레이 등 총 80만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 5개 품목을 증정하며, ‘C5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에게는 루프바 및 420리터 루프 박스, 러버매트 등 총 250만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 7개 품목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