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르쉐, 서울 동부 지역 공식 딜러 선정 위한 투자자 신규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서울 동부 지역에서 포르쉐 판매, A/S 등 전반적인 비즈니스를 담당할 포르쉐 공식 딜러 파트너사 선정을 위한 투자자를 모집한다.

포르쉐코리아는 이번 신규 지역 투자자 선정을 통해 프리미엄 스포츠카에 대한 수요와 관심을 충족시키고, 급격한 브랜드 성장 속도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서울 동북부와 동남부를 아우르는 신규 지역의 네트워크 확대로 포르쉐 고객의 접근성 및 편의성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식 딜러 파트너사 모집에는 기존 포르쉐 공식 딜러사도 지원 가능하며, 신규로 지원하는 사업자는 포르쉐 브랜드는 물론, 럭셔리 프리미엄 수입 자동차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자동차 시장 전문가다운 이해도를 겸비해야 한다.

또한, 포르쉐 센터, 포르쉐 서비스 센터, 포르쉐 인증 중고차 사업, 포르쉐 스튜디오에 대한 개발, 투자 및 운영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포르쉐코리아는 모든 과정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할 예정이며, 지원 및 기타 문의 사항은 포르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접수 기한은 금일부터 6월 15일까지이며, 포르쉐코리아(dealer-application@porsche.co.kr)에 신청 지원서 등 요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홀가 게어만 대표는 “포르쉐코리아는 지속적인 투자와 적극적인 경영을 통한 추가 인프라 구축을 기반으로 한국시장에서 브랜드의 성공적인 성과를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가치 중심 성장을 함께 할 파트너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아우토슈타트, 도이치아우토, YSAL 4개의 공식 딜러사와 함께 전국에 12개 포르쉐 센터, 13개 서비스센터, 3개의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1개의 포르쉐 쇼룸, 1개의 포르쉐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상반기에는 국내 최초 포르쉐 전시장인 포르쉐 센터 대치 리노베이션을 준비 중이며, 하반기에는 인천 송도와 경기도 분당에 신규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는 등 딜러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