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경기도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메이드 바이 스웨덴’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경기도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을 오픈, 6월 20일까지 운영한다.

올해로 5년차를 맞이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은 고객 접점 다변화를 위해 기획된 브랜드 공식 이벤트로 잠재고객의 일상 속 주요 스팟을 찾아가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볼보자동차의 최신 모델과 함께 스웨디시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와 이벤트를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럭셔리 패밀리 SUV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플래그십 모델 XC90 전시가 진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S60 시승권(1명), 아이패드 미니 5세대(1명), 에어팟 프로(2명)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팝업 스토어 방문 후 가까운 볼보자동차 전시장을 찾아 인증하는 모든 이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관람 인원을 소수로 제한하고, 대기 간격 유지를 비롯해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일 2회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방문객 1회용 장갑 제공 포함 관람 후 차량 클리닝 및 소독을 실시하는 등 모든 방문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한 지속 관리 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