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2022 XM3’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선착순 1000명 캠핑 왜건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2022 XM3’ 출시를 기념해 6월 3주 동안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000명에게 경품이 돌아가는 이번 행사는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구매 상담을 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계약을 한 고객에게 별도의 선물이 증정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2022년형 XM3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새로운 태그라인인 NEXT GENERATION SUV와 XM3를 새겨 넣은 캠핑 왜건을 선물로 증정한다.

‘NEXT GENERATION SUV’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스타일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SUV를 의미하며, 르노삼성자동차는 XM3의 주요고객인 MZ세대가 캠핑과 차박을 주로 즐긴다는 점에 착안해 인기 캠핑 아이템인 왜건을 선물로 마련했다.

해당 경품은 오는 7월 26일부터 발송되며, 검정 또는 베이지 색상으로 발송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구매 상담을 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시승 도는 구매상담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경품 대상자에 포함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커버낫 로고와 캐릭터가 들어간 2021년 S/S 티셔츠와 C로고가 각인된 에코백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며, 이 행사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7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된다.

르노삼성차가 새롭게 선보인 ‘2022 XM3’는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추가 및 이지 커넥트 업그레이드로 기술적인 사양이 더욱 트렌디하게 바뀌었다.

또한, 디자인 부분에서는 수출 모델 ‘르노 뉴 아르카나’ 디자인을 적용해 글로벌 모델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특히, 신규 컬러인 ‘소닉 레드’를 추가하고 트림 운영 또한 기존 6개에서 5개로 줄여 경쟁력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1.6 GTe 엔진 모델에 RE 트림을 추가함으로써 기본 편의사양 및 옵션을 강화해 상품성을 높였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