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부산 수영구 폭염 취약계층 위해 선풍기 500대 기부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부산 수영구 폭염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 500대를 기부했다.

한성모터스는 7월 30일 수영구청에서 약 3,000만원 상당의 선풍기 500대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한성모터스는 더위가 유독 기승을 부리는 올 여름철,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취약 계층에게 위로와 도움을 주고자 이와 같은 기부를 진행했다.

기부된 선풍기는 수영구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되며, 노인, 장애인, 아동청소년 등 폭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상무는 “한성모터스는 폭염이 유독 기승을 부리는 힘든 계절, 취약계층의 건강과 삶의 질을 개선시키고자 이 같은 지원을 결정했다”며, “한성모터스의 작은 기부를 통해 수혜자들 모두가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자사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이 위치한 지역 사회복지 시설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또한, 수영구뿐 만 아니라 부산 북구청과 전남 순천시에도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방역 물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올해 연말에도 지역 취약계층이 필요로 하는 사항을 모색해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