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한가위 한가득 이벤트’ 진행… 11번가 통해 20만원 할인권 반값 판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한가위를 맞아 전시장 내방 고객 및 온라인 등에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한가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제출하거나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이벤트)에서 온라인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쌍용차는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캠퍼 아웃도어 키친세트(10명), 북유럽풍 면타프(90명), 쌍용어드벤처 코란도 블록세트(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700명) 등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올 뉴 렉스턴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와 협력, 비대면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구매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틴팅 무상 시공권을 증정한다.

e커머스 플랫폼 11번가에서 20만원 할인권을 반값(50% 할인)인 10만원에 구매하면 가까운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의 상담이 진행된다.

할인권은 9월 한 달간 사용(스포츠&칸 제외) 가능하며, 출고 고객에게는 SK Pay 포인트 3만점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북유럽풍 면타프(50명)를 증정한다.

또한, 9월 올 뉴 렉스턴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90만원 상당의 세인트아모 프리미엄 틴팅 무상 시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지난 8월 출시한 올 뉴 렉스턴 마스터 모델은 고객 선호사양을 중심으로 고급 편의 사양은 물론 안전 사양까지 기본 적용하여 상품성을 강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모델(트림)을 추가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 내방 및 온라인 이벤트는 9월 22일까지 시행되며, 이벤트 당첨 결과는 오는 10월 8일, 11번가 이벤트는 10월 18일 각각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