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프리미엄 자동차 관리 할인 프로모션’ 진행… 부품·액세서리 최대 3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추석을 맞이해 9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자동차 관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올 추석 명절 고객의 장거리 안전운전을 위해 마련됐으며, 해당 기간 중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정비 네트워크에 방문한 고객은 정기적인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프리미엄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교체 가능하다.

먼저, 자동차 관리 제품 중 가격대가 높은 편인 프리미엄 100% 합성엔진오일에 특별가격을 적용, 가솔린용은 15%, 디젤용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QM6 2.0 디젤 차량에 캐스트롤 합성엔진오일 교체 시 최대 3만84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 해 르노삼성자동차가 출시한 윤활유 전문 회사인 캐스트롤은 작년부터 르노의 글로벌 공식 윤활유 파트너사로 선정, 르노 엔진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르노 엔진 맞춤형 캐스트롤 합성엔진오일은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은 100% 합성유로,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차량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오랜 시간 장거리를 운행하거나 고속 주행시에도 엔진 마모 예방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며,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가 큰 것이 장점이다.

도로 위 미세먼지 심화로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역시 20% 할인을 제공하며,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최대 30%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행사 기간 동안 10만 원 이상의 유상 정비를 받은 고객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경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유러피안 감성을 담은’ 르노 마스터 캠핑카 2박3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 자동차관리 앱인 ‘MY르노삼성자동차’ 및 ‘MY르노’ 신규 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정비할인쿠폰 1만원권을 행사 종료 후에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동안 차량 이용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프리미엄 차량 관리 프로모션을 활용해 안전한 귀향•귀성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9월 6일부터 신청이 시작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재난지원금)도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의 경우 방문 예약 시 사용 여부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