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경기 서북부 지역 서비스 거점 역할 맡게 될 ‘일산 서비스센터’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캐딜락 코리아(대표 서영득)가 경기 서북부 지역 거점 서비스센터 역할을 맡게 될 ‘일산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캐딜락 공식 파트너 ‘자일일산서비스(대표 여가현)’가 운영을 맡은 일산서비스센터는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에 인접해 서울 및 경기 서북부 고객들의 접근성을 극대화했으며, 지역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역할을 담당해 나갈 예정이다.

‘캐딜락 일산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128㎡에 지하 1층 및 지상 4층 규모로 일반수리부터 판금, 도장 등 사고수리까지 가능한 종합 정비시설을 완비했다.

특히, 5개의 기능정비를 위한 워크베이와 판금 작업을 위한 워크베이 6개, 특수 열처리 도장부스 3기 등 우수한 서비스 처리 능력을 갖췄으며, 별도의 고객 라운지와 라이프 스타일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캐딜락의 초 럭셔리 SUV 신형 에스컬레이드 고객은 일산 서비스센터를 통해 별도의 예약없이 정기점검 및 간단한 소모품 교체 등을 제공받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와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 및 출고할 수 있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영득 대표는 “지난달 인천 남동서비스센터를 오픈한데 이어 일산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며 수도권 고객들의 A/S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품질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를 병행하여 고객들에게 양질의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 일산 서비스센터는 신규 개소를 기념해 이용 고객에게 특별히 제작된 캐딜락 키링을 제공하는 이벤트(재고 소진시 종료)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