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 10월 연장 실시… ‘2022 SM6’ 30대 포함 총 80대 한정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온라인 전용 모델 80대 한정으로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을 10월 26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온라인 스페셜 픽’은 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자동차를 온라인에서 직접 검색하고 재고수량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신개념 판매 서비스이다.

특히,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에서 원하는 자동차를 선택한 뒤 청약금을 지불하면 지정한 영업거점의 담당자와 연결되며, 이후 자동차 구입 관련 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10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 대상 차종은 새로 출시한 ‘2022 SM6’ 30대를 포함해 QM6 16대, 마스터 버스 15인승 31대, 캡처 3대 등 4개 모델 총 80대이며,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페셜 픽 메뉴를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2022 SM6’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인카페이먼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가솔린 모델인 ‘SM6 TCe 260’ 구매 고객은 인카페이먼트 주유소 사용 쿠폰, ‘SM6 LPe’ 구입 고객은 편의점 사용 쿠폰을 제공받게 된다.

인카페이먼트는 주유소, 편의점, 식음료 가맹점의 메뉴를 차 안에서 주문부터 픽업까지 가능하도록 한 르노삼성자동차의 모빌리티 커머스 차량용 결제 서비스다.

캠핑카와 통학버스로 인기가 높은 ‘르노 마스터 버스 15인승’ 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의 온라인 특별혜택이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더해 추가로 제공된다.

누적 20만대 판매를 앞두고 있는 QM6도 온라인 스페셜 픽으로 차량 구매 시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더 받을 수 있으며, 유럽 스타일의 르노 대표 SUV인 ‘르노 캡처’도 10월 온라인 스페셜 픽 대상 모델에 포함되어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0월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자동차를 구매한 고객 중 10명에게 구매 모델에 상관없이 스마트 캠핑 TV와 왓챠 3개월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구성된 캠핑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RCI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구입하는 고객은 차종과 관계없이 10만원 상당의 보험 패키지가 제공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가 제공하는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만의 특별한 혜택을 고객에게 자신 있게 권한다”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업계의 이커머스 비즈니스 리더로서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