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전국 시승회 ‘익스피리언스 땡스 드라이브’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전국 시승 행사인 ‘익스피리언스 땡스 드라이브’를 진행한다.

본 시승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28일까지 총 4주간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혼다만의 독보적인 하이브리드 기술력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어코드, CR-V 하이브리드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으며, 안전과 편의, 이동의 즐거움까지 모두 갖춘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와 압도적인 파워, 넉넉한 실내 공간을 자랑하는 대형 SUV 파일럿도 시승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 방문 고객 및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부터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하는 혼다코리아는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시승 참가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된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10~11월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1명),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5명)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 이벤트까지 마련된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