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르쉐, ‘파나메라 4 이그제큐티브’와 함께 한 ‘잠적’ 한지민편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파나메라 4 이그제큐티브’와 함께 혼자만의 자유로운 여정을 떠나는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한지민 편을 공개한다.

‘잠적’은 나홀로 여행의 자유로움을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포르쉐가 ‘꿈’을 좇는 사람들의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그 동안 김다미, 김희애가 출연해 호평 받은 ‘잠적’은 이번 한지민과 함께 떠난 세 번째 여행에서 리얼한 2박 3일간의 잠적기를 통해 자연스럽고 따뜻한 일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금일 첫 방송되는 ‘잠적’에는 진정성 있는 연기력으로 대체 불가능한 배우로 자리잡은 한지민이 출연해 ‘파나메라 4 이그제큐티브’와 함께 고즈넉한 도시 안동과 영주에서 유유자적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한옥, 광활한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서정적인 영상을 통해 진정한 스포츠카 성능과 세단의 독보적인 편안함을 완벽하게 결합한 럭셔리 세단 파나메라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는 국내 유명 배우들이 출연해 대본이나 인위적 연출이 없는 ‘나홀로 여행’ 콘셉트의 로드트립 콘텐츠 ‘잠적’ 시리즈를 통해 포르쉐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11월 4일 밤 10시 30분부터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에 미리 공개된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