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2021 서비스 윈터 캠페인’ 진행… 액세서리·머천다이즈 20%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마세라티가 11월 22일부터 12월 10일까지 전국 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마세라티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1 서비스 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겨울철 주행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기블리, 르반떼, 콰트로포르테 등 마세라티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모든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워셔액 보충을 포함한 일반 수리 고객 항목에 대해서는 총 부품과 공임가격의 20%의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 수리를 제외한 항목에 대해서는 10%의 할인혜택이 각각 적용된다.

또한, 마세라티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부품에 대해서도 2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본 프로그램은 ‘마세라티 차량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에 의거 차량의 연식 및 차종에 따라 적용되는 항목이 상이하다.

이번 캠페인에는 ‘윈터 타이어 할인 프로모션’이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렐리 타이어에 한해 적용되며, 행사 기간 동안 윈터 타이어로 교체하는 고객은 기존 사용하던 타이어를 1회에 한해 1년간 무료로 보관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마세라티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