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기본 사양 대폭 강화한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 공개… 2022년 중순 국내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가 프리미엄 SUV 카이엔의 기본 사양을 대폭 강화한 스페셜 모델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을 공개했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새틴 플래티넘 컬러 마감의 조화로운 디자인 요소가 특징이며, 스타일리시한 외관에 매력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특히, 카이엔, 카이엔 E-하이드리드, 카이엔 S와 해당 모델의 쿠페 버전에서 플래티넘 에디션을 제공한다.

새틴 마감 플래티넘의 다양한 디테일 적용으로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의 세련되고 독보적인 외관을 완성했다.

전면 에어 인테이크 슬랫의 인레이, LED 리어 라이트 스트립에 통합된 포르쉐 레터링, 후면의 모델명과 기본 사양의 플래티넘 에디션 전용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 등에 모두 새틴 플래티넘 컬러가 적용된다.

블랙 컬러의 스포츠 테일파이프와 사이드 윈도우 트림은 스페셜 시리즈의 스포티하고 우아한 외관을 한층 더 강조한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 메탈릭 페인트 마감의 제트 블랙, 카라라 화이트, 마호가니, 문라이트 블루, 그리고 스페셜 컬러 크레용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인테리어는 크레용 컬러의 안전벨트,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가 각인된 브러시드 알루미늄 도어 엔트리 실, 텍스쳐드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와 실버 컬러 트림을 통해 특별한 감성을 더한다.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은 더욱 확장된 첨단 장비를 기본 사양으로 제공한다.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PDLS)을 포함한 LED 헤드라이트, 파노라믹 루프 시스템, 프라이버시 글라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엠비언트 라이트, 8방향 조절 가능한 가죽 스포츠 시트, 프런트 및 리어 시트 헤드레스트의 포르쉐 크레스트, 대시보드의 아날로그 시계가 포함된다.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매뉴팩처는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를 위한 폭 넓은 옵션을 제공한다.

국내에는 2022년 중순 카이엔, 카이엔 E-하이브리드와 해당 모델의 쿠페 버전을 플래티넘 에디션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국내 판매 가격은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 1억3720만원, 카이엔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 1억3960만원, 카이엔 E-하이브리드 플래티넘 에디션 1억4290만원,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 1억4620만원이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