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호곤해일과 함께 한 ‘C40 리차지’ 브랜디드 필름 스킬컷 공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쿠페형 전기 SUV ‘C40 리차지’ 출시를 기념해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의 새로운 버추얼 인플루언서 ‘호곤해일’과 제작한 브랜디드 필름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MZ 세대에게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도로 위 안전을 넘어, 지구의 안전’이라는 지속 가능성의 가치와 환경문제에 대한 의식을 효과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고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한 MZ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쌍둥이 형제 ‘호’와 ‘곤’, 누나 ‘해일’(호곤해일)과 브랜디드 필름을 제작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C40 리차지’를 이용하는 ‘호곤해일’의 모습을 담은 브랜디드 필름을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성 가치를 전달할 방침이다.

나아가, MZ 세대 모습을 대변하는 가치 있는 소비와 스마트하고 트렌디한 모습을 통해 의식 있는 ‘컨셔스 라이프 트렌드’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오는 2월 말 공개된다.

‘C40 리차지’는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브랜드 최초 100% 비건 레더를 적용했다.

또한, 진정한 프리미엄 전기 SUV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듀얼 전기모터, 사륜구동 시스템, 프리미엄 편의사양, 최첨단 안전 시스템은 물론 국내 고객만을 위한 TMAP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등을 모두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이사는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디지털 생태계에 따라 볼보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호곤해일’과 협업을 결정하게 됐다”며,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추구하는 MZ 세대가 볼보자동차의 지속가능성 가치를 공감하고 일상 속에서 이를 실천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