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모터스, 서울 서남권 영업 강화 위해 ‘포드·링컨 영등포 전시장’ 이전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대표 김기호)가 ‘포드·링컨 영등포 전시장’을 이전 오픈, 서울 서남권 영업 강화에 나선다.

새롭게 문을 연 ‘포드·링컨 영등포 전시장’은 244㎡의 규모로 쾌적한 고객 상담실 및 안락한 링컨 라운지와 함께 지상 주차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춰 방문객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만족도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영등포 전시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계약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기호 대표는 “2013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영등포 전시장은 더욱 쾌적한 환경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전 오픈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서울 서남권 지역을 대표하는 전시장으로서 인근 구로구, 양천구, 금천구 및 광명시의 고객들에게도 편의성을 높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서울 3개(방배, 송파, 영등포)와 경기 지역 내 3개(평촌, 부천, 평택), 영남지역 내 4개 (부산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및 제주 등 총 11개의 전시장과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프리미어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