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마이 폭스바겐 앱’ 온라인 예약 이벤트 실시… 정품 워셔액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6월 30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내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이벤트 기간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 워셔액을 증정한다.

‘마이 폭스바겐 앱’은 자동차 소유주를 위한 폭스바겐코리아의 다기능 자동차 관리 모바일 앱이다.

특히, 자동차 관리 팁과 함께 쿠폰 서비스, 보증기간, 리콜, 정비 이력 등 자동차 관리에 꼭 필요한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주요 서비스 혜택에 대한 푸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서비스 예약과 공식 서비스센터로 사고수리견적을 사진과 함께 간편하게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2022년 새롭게 개편된 ‘마이 폭스바겐 앱’은 온라인 예약 서비스의 이용 편의성을 한층 높여 고객에게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개선으로 인해 폭스바겐 고객은 서비스 센터 별 가장 빠르게 예약 가능한 시간대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지속적인 서비스 개편으로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한 서비스센터 예약률이 동기 대비 69% 증가했을 뿐 아니라 신규 가입자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