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드·링컨, ‘2022 쿨 썸머 온라인 서비스 예약 캠페인’ 6월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계절 변화에 다른 자동차 점검·정비 서비스 ‘2022 포드·링컨 쿨 썸머 온라인 서비스 예약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6월 2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33개 포드·링컨 공식 딜러사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테를 방문한 소비자는 서비스센터 내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점검서비스와 함께 필요 시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여름철 수요가 많은 에어컨필터, 와이퍼, 브레이크패드 교체 시 부품10% 할인, 에어컨가스 충전 20~50% 할인, 사고차량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포드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동안 자동차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 방문 후 유상수리를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한다.

또한,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예약해 자동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포드·링컨 온라인서비스예약시스템(OSB)을 통해 자동차를 입고 및 수리 받는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특별 추첨을 통해 여름 시즌 맞이 경품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이번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활동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에 특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며, “포드코리아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차량관리를 통해, 고객 모두가 여름철 시원하고 안전한 주행라이프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