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신차 ‘토레스 쇼케이스’ 7월 5일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신차 토레스의 모든 것을 공개하며 출시를 알리는 ‘토레스 쇼케이스’를 7월 5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토레스 오프라인 쇼케이스’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시행에 따라 2019년 6월 ‘베리 뉴 티볼리 쇼케이스’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행사로 인천 네스트호텔에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그 동안 온라인으로만 쇼케이스를 진행해 신차를 알리는데 많은 아쉬움이 있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3년 만에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토레스의 다양한 특장점을 생생하게 보여 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토레스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많은 고객들이 쇼케이스를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각 분야에서 시도되고 있는 메타버스를 접목한 ‘토레스 쇼케이스’는 버추얼 휴먼(가상인간) 루시가 마케터로 변신해 토레스를 소개한다.

루시는 롯데홈쇼핑이 1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탄생한 가상인간으로 인플루언서는 물론 쇼호스트, 광고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엔터테인먼트사와 전속계약을 통해 드라마, 방송 등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토레스 디자인에 대해서는 쌍용자동차 익스테리어 디자인팀 문일한 팀장이 소개한다.

문일한 팀장은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Powered by Toughness’를 바탕으로 탄생한 정통 SUV 스타일의 토레스 디자인에 대해 설명하고, 대한민국 SUV의 역사를 새롭게 써내려 갈 쌍용자동차 디자인 비전에 대해서도 밝힐 계획이다.

‘토레스 온라인 쇼케이스’는 7월 5일 오전 10시에 진행한다. 오프라인 진행방식과 달리 간결하면서도 풍성하게 토레스의 강점을 잘 알 수 있도록 제품 소개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네이버TV 및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