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추석맞이 엔진·미션 대상 특별 정비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추석을 맞아 엔진·미션 관리 아이템에 대한 특별 정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고객의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해당 기간 중 르노코리아자동차 직영 및 협력 AS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고객은 캐스트롤 100% 합성엔진오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엔진 보호제, 엔진 세척제, 미션 오일을 15%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을 수 있다.

특히, 공식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코리아 앱 가입 고객은 이들 제품에 대한 할인 폭이 20%로 확대된다.

캐스트롤의 100% 합성엔진오일은 불순물이 첨가되지 않아 고온은 물론 저온 환경에서도 자동차 시동 시 엔진 보호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오랜 시간 장거리를 운행하거나 고속 주행시에도 엔진 마모 예방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며, 열 산화 안정성이 높아 오일의 변질이 적어 교체 주기가 큰 것이 장점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장거리 이동 및 차량 이용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자동차 핵심 부품인 엔진과 미션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관리 부품을 고객들께서 할인된 가격에 교체 받으실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안전한 귀향·귀성길 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번 특별 정비할인은 공임비를 제외한 부품에 한하며, 보험, 보증, 사고나 수리차량, 정비 및 단순 구매 고객은 제외된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