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현대차, 전국 우수 카마스터 뜻 모은 ‘저소득층 환아 의료비 지원 후원금 전달식’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현대자동차는 12월 9일 영동대로사옥에서 역대 판매왕 등 전국 판매 우수 카마스터와 함께 ‘저소득층 환아 의료비 지원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원대 현대차 국내지원사업부장, 이진원 현대차 국내사업지원실장, 최진성, 현대차 서대문중앙지점 영업이사, 박수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3지역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현대차는 2019년부터 전국 판매 우수 카마스터들과 뜻을 함께해 저소득층 환아를 돕기 위한 후원금을 조성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카마스터 15명의 판매수당 일부를 적립한 1000만원에 현대차가 1000만원을 추가로 적립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됐으며, 향후 수술비, 진료비, 약제비 등 저소득층 환아들의 질병 치료를 위한 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적립된 후원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에도 카마스터들과 함께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교통사고 유자녀를 돕기 위한 2000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한국교통안전공단에 전달한 바 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