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고객 전용 이색 이벤트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겨울 캠핑 시즌을 맞아 자연 속 휠링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쌍용차 고객 전용 이색 이벤트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를 개최했다.

‘2022 크리스마스 미라클 캠프’는 12월 24, 25일 양일간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쌍용차 고객전용 캠핑시설인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진행됐으며, 기록적 폭설과 영하 20도를 넘나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캠핑장을 찾은 50여 가족(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참가 고객 전원에게 크리스마스 웰컴 포켓을 증정했고, 새해 소망을 염원하는 2023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를 비롯해 출출함을 달래줄 겨울철 별미 간식 제공은 물론, 미니화덕을 활용한 달고나 & 마시멜로우 굽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특히, 저녁시간 캠핑빌리지에서는 크리스마스 캠프의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인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가 마련, 이른 시간부터 부모님들이 미리 준비한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사전 접수해 일일산타로 변신한 행사 운영팀 직원들이 렉스턴스포츠 칸을 타고 각 텐트를 순회하며 아이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하며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국내 최초 고객 전용 캠핑공간인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는 쌍용차 보유고객 전용 캠핑시설로 지난 2018년 9월 개장이래 누적방문객 10만 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향후에도 봄, 여름, 가을, 겨울로 나뉜 사계절의 자연 속에서 보다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특성에 맞춰 더욱 높은 만족감을 안겨 드릴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쌍용차는 SNS 인증 이벤트를 운영, 개인 SNS 채널에 행사참여 후기를 포스팅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렉스턴스포츠 칸 정밀모형’을 증정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