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르쉐, 넥슨 신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IP 협업 통해 카트바디 3종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는 3월 9일 넥슨(대표 이정헌)과 신작 멀티플랫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IP(지식재산권) 파트너십을 체결, 특별한 포르쉐 카트 바디 3종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2021년 ‘카트라이더’ IP기반 PC 및 모바일 게임 ‘타이칸 4S’ 카트 출시한 이후 두 번째이며, 캐주얼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포르쉐 카트를 통해 미래 잠재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을 기대된다.

‘718 박스터’, ‘마칸 GTS’, ‘911 터보 S 카브리올레’ 카트바디 3종은 새로운 시즌 시작과 함께 브랜드의 스포티한 매력을 선보인다.

시즌2 시작 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미드엔진 스포츠카 ‘718 박스터’를 제공하며, 일반 레이싱 패스 30레벨 달성 시 콤팩트 SUV ‘마칸 GTS’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16일에는 ‘911 터보 S 카브리올레’ 카트바디도 추가될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IP 제휴를 기념해 3월 29일까지 ‘718 박스터’ 카트로 ‘그랑프리 모드’에서 1회 이상 완주한 이용자 전원에게 ‘오너먼트 다오 스티커’를 제공하며, 10회 이상 완주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또한, 4월 19일까지 ‘마칸 GTS’ 탑승 인증 게시글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제품, 구글 기프트카드, 넥슨 캐시, 루찌 등을 받을 수 있다.

홀가 게어만 대표는 “레이싱 게임은 스포츠카에 몰입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과 재미를 제공한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이용자들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포르쉐의 다양한 아이코닉 모델들을 직접 경험해보며 브랜드의 스포티함을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을 대표하는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를 계승한 정식 후속작으로 PC, 모바일 기기, 콘솔 플랫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풀 크로스플레이 멀티플랫폼 레이싱 게임이다.

특히, 생동감 있는 주행 경험과 최상의 몰입감을 제공하며, 나만의 카트바디를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탑재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